이번 포스팅에서는 곽선영 씨의 프로필, 나이, 키, 소속사, 드라마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곽선영 씨는 뮤지컬 배우 출신인데요. 나이는 1983년생으로 만 3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이고 가족관계는 남편과 2016년생의 아들이 있습니다.
키는 160cm이고 학력은 명성여자고등학교 (졸업) >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연극영상전공) >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 연극전공 >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을 전공하였습니다.
곽선영 씨는 2006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하였으며 종교는 가톨릭, MBTI는 ISFJ입니다. 참고로 ISFJ의 성향의 연예인으로는 김경호, 김동현(골든차일드), 나르샤(브라운 아이드 걸스), 다현(TWICE), 대성(BIGBANG), 문채원. 신지(가수), 안영미, 이민혁(비투비), 장도연, 장민호(가수), 정연(TWICE), 정채연, 지수연(위키미키), 태연, 헤이즈 등이 있습니다.
곽선영 씨의 별명은 여러개가 있는데요. 꽉, 꽉배우, 밤비, 사슴, 대학로 여신이며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서 터보의 팬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상형은 자상하고 착하고 따뜻한 남자이며 집순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대부분 정적인데 책 읽기, 식물 키우기, 프랑스 자수 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곽선영 씨는 와인을 머그잔에 마시는데 그 이유는 와인잔을 몇 번 깨 먹은 적이 있어서라고 합니다.
김종욱 찾기 때 맨 앞 줄 한 관객이 "언니~ 저 아시죠?" 하며 말을 건 적이 있었는데 대답을 할 수는 없고 모른 척하자니 죄송해서 신문지로 목만 계속 쳤던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곽선영 씨는 남편을 여보오옷이라 저장해놨고 남편은 곽선영 씨를 여봉봉이라 저장해 놨다고 합니다.
곽선영 씨의 드라마 작품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남자친구, VIP,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2, 구경이, 보통의 재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두뇌공조가 있습니다.
특히 두뇌공조는 법최면수사관 설소정 역을 연기했는데 “대본을 읽고 바로 마음을 정했다, 대본이 재미있었다. 제가 맡은 캐릭터에 공감했다. 신경과학팀 케미스트리가 재미있을 것 같아서 같이 하고 싶다. 그 팀원이 되고 싶었다”며 출연 이유를 말하기도 했습니다. 극 중 설소정은 소심하지만 주변 사람을 배려하고 눈치를 보는 인물입니다.
곽선영 씨는 두뇌공조에서 다른 배역들의 연기를 세심하게 보고 반응하려고 했고 공감하려고 노력했다. 저도 소심하고 눈치를 잘 보고 공감 능력도 뛰어난 편이라 닮은 것 같아서 연기하는 내내 즐거웠다"라고 말했습니다.
곽선영 씨의 공연 작품으로는 <연극열전8> 첫 번째 작품 <렁스>,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줄리 앤 폴, 사의찬미, 2015 서울뮤지컬페스티벌 - ‘빨래’하는 밤, Gloomy사의찬미Day, 두근두근 내 인생, 러브레터, 정의욱 정철호의 고고고쇼 - 대구, 살리에르, 글루미데이 콘서트 등 다수가 있습니다.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소속 연예인으로는 차태현, 양세종, 이유진, 현준, 고창석, 정건주, 이하은, 김건우, 송종호, 김민철, 손창민, 한수아, 박보검, 채상우, 정문성, 김수안, 임주환이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이야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