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세빈 씨는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이미지로 한때 드라마와 CF 등에 다수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녀의 프로필, 나이, 학력, 키, 가족관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명세빈 프로필
- 나이 : 만 48세 1975년 4월 10일
- 고향 : 서울
- 키 : 168cm
- 몸무게 : 45kg
- 혈액형 : A형
- 가족관계 : 부모님, 오빠
- 종교 : 개신교
- 학력 : 서울학동초등학교, 언북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의상학,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 데뷔 : 1996년 신승훈 뮤직비디오 '내 방식대로의 사랑'
- 소속사 : 코스모엔터테인먼트
명세빈 씨는 한국 꽃미녀 배우의 원조로서 CF 모델과 TV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1996년 백화점에서 평소 팬으로서 좋아하던 신승훈에게 사인을 받다가 이를 본 당시 신승훈의 연예기획사 관계자의 눈에 띄게 됩니다.
이후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하면서 캔커피 레쓰비 CF에서 "저 이번에 내려요."로 CF계의 길이 남을 명대사를 남겼습니다.
명세빈 씨는 유명 원로 영화배우 문희의 아들이자 한국일보 회장의 아들 장중호 씨와 2003년 결혼한다고 언론에 발표되었는데요. 문희 씨가 직접 언급도 했으나 갑자기 파혼이 되면서 없던 일로 되었습니다.
명세빈 씨는 이 시기 KBS 2TV 드라마 보디가드와 진주 목걸이, MBC 드라마 대장금 등에서 캐스팅 제의가 왔으나 모두 거절했으며 2004년 MBC 드라마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복귀를 했었습니다.
명세빈 씨는 2007년 11세 연상의 강호성 변호사와 결혼하였습니다. 하지만 2008년 결혼 5개월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과 동시에 사실상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가, 2010년 SBS 일일 드라마 '세자매'로 복귀하여 다시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그녀는 연예계에서도 매우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유명한데요 모태신앙이고 일반 성경공부 모임에도 참석했던 적도 있을 만큼 신념이 매우 확실하다고 합니다.
명세빈 씨의 소속사는 코스모엔터테인먼트로 소속 연예인으로는 김대한, 유하복, 박상현, 진미사, 김진성, 권태원이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이야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