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지섭 씨의 키,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취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지섭 씨의 본명은 김영섭이고 모델 출신 배우입니다. 고향이 부산이라서 가족은 모두 부산에 있고 서울에서 혼자 자취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나이는 1981년생으로 41세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키는 190cm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력은 동아공업고등학교를 졸업 후 동의대학교에 진학하였습니다.
취미는 비디오감상과 족구, 승마, 사이클, 헬스이며 고등학교 때 2년여 동안 헬스클럽에서 몸매를 가꿔 보디빌딩 대회에 나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특기는 테니스와 골프, 농구, 수영인데 중학교 2학년 때까지 부산에서 주니어 수영선수를 했습니다.
강지섭 씨는 2005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를 하였는데 대학교까지 부산에서 모두 학창 시절을 보내고 막연히 연기자가 되고 싶어 70만 원을 들고 서울로 상경해 고시원에서부터 자리를 잡고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마르고 키도 커서 모델 활동으로 시작하였는데 처음으로 연기 오디션을 보고 합격하게 되어 드라마 하늘이시여를 통해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게 되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강지섭 씨의 아버지는 부산 영도에서 43년 동안 중국집을 운영하셨다고 하는데, 지금은 위암 완치 후 장사를 안 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집을 운영하셨던 아버지의 영향이 있어서 그런지 요리 실력이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앞에서 잠깐 언급했듯이 강지섭 씨는 운동 마니아입니다. 중학교 때는 수영선수, 고등학교 때는 보디빌딩 대회에 나가기도 해서 그런지 배우가 되고 나서도 운동을 매일 꾸준히 하고 있어 다부진 몸매를 보유하고 있어서 태풍의 신부 20화에서
바디슬램과 비슷한 기술을 멋지게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강지섭 씨의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율'이고 소속 연예인으로는 최민수, 강주은, 남일우, 김용림, 노영국, 남성진, 최성국,
조상기, 박건락, 노유민(NRG), 이우신, 육각수, 김추리, 송승현, 이규영이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이야기 ⏪
댓글